최악의 물가 상승률에도 불구하고, 블랙프라이데이에 전자상거래 매출이 91억2천 만 달러 우리돈 12조 2천억 원을 기록했는데요.
지난해보다 2%대 증가율을 보였지만 8%에 육박하는 물가상승률은 크게 밑도는 수치입니다.
"보유한 돈의 가치가 예전만 못해 물건을 덜 사고 있다"는 분석이 나오는데요.
최대 할인 행사가 펼쳐지는 시기라 미국에서는 이맘때면 값 싼 물건을 선점하기 위해 소비자들이 전날부터 상점 앞에서 줄을 서는데, 올해는 이런 진풍경을 찾아보기는 힘들었습니다.
<출처 및 영상>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uwFPEGG0XrA
집 안 팔리는 데 "분양가 폭등" 속내는? (0) | 2022.11.30 |
---|---|
레고랜드 사태에 결국 '부도' 줄도산 우려.. 업계 '덜덜덜' (0) | 2022.11.30 |
화물연대 다시 총파업.. '멈춰선 물류' 놓고 강대강 대치 (0) | 2022.11.24 |
기준금리 0.25%p 인상.. 내년 성장 전망 1.7% (0) | 2022.11.24 |
FOMC 의사록서 '속도조절' 확인.. 나스닥 1%↑ 마감 (0) | 2022.11.2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