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"적자 사업부도 성과급 줘야 하나?".. 사흘 끝장 교섭도 못 넘은 벽

Current events./01. 시사-사회

by 개벽지기 2026. 5. 20. 20:40

본문

반응형

앞서 협상이 결렬됐던 이유는 누구에게까지 성과급을 줄 것인가 하는 문제 때문이었다고 합니다.

적자를 낸 사업부 직원들에게도 거액의 성과급을 줘야 하는 질 두고 끝내 합의를 보지 못한 건데요.

 

반응형

 

 

<출처 영상>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l1w9mX02BtY

 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